Healthy eating 건강한 식사/Busan

해운대 해물탕 맛집 the명품해물탕조개구이! 앞으로 단골로 찜했어!

세상의 중심에서 2017. 3. 1. 16:57
반응형

해운대 해물탕 맛집을 소개해드려요!

바로 부산 해운대 해물탕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the명품해물탕조개구인데, 부산여행에서 정말 해물탕이 이렇게 푸짐하고 신선한 해산물로 가득 나오는 곳은 솔직히 처음이였습니다.

 

 

 

 

 

해물탕 가격은 (대)는 6만원, (중)은 5만원, (소)는 4만원으로 해물찜이나 조개구이 모두 같은 가격으로 해물탕으로 (중)으로 주문했습니다. 해물탕에는 가리비, 키조개 등 다양하게 나오지만 무엇보다 살아있는 낙지가 한마리 통째로 나온다는 말에 완전 기대가 컸어요.

 

가리비 등 작은 조개는 그대로 있고 큰조개들만 먹기좋게 껍질이 손질되어 나와서 더 좋았답니다. 전복도 큰거 두개나 들어있고, 낙지도 말그대로 살이있는채로 나와서 살짝 무섭기는 했는데, 그만큼 싱싱함이 느껴지는 해물탕이여서 좋았습니다. 해물탕 국물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가득 쌓여있는 조개들이 진짜 회로 먹어도 맛있을 만큼 싱싱했답니다.

 

해물탕 국물에는 미더덕과 콩나물이 아래에 있는데, 진짜 시원한 맛을 내는 육수의 비결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도 생각나는 것중 하나가 바로 국물이 맛있게 스며들어 아삭아삭한 식감의 콩나물이랍니다.

 

 

 

 

 

 

그리고 신기하게도 가리비 조개색이 보라색이에요. 너무 예뻐서 몇번을 들여다 봤는데, 똑같은 가리비인데 넘 색이 예쁘더라구요.

 

낙지 살도 어찌나 통통하던지, 곧바로 익혀서 직원분이 일일이 손질해주시는데, 질기지도 않고 씹히는 맛도 좋고 담백해서 탕탕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것도 생각나겠다 싶었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해물탕 맛집답게 명품해물탕 직원분이 큰조개껍질과 게는 손질해주시는데, 확실히 먹기좋게 해주시니 해물탕 먹을때 손이 많이 가는게 덜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게의 집게발도 가위로 잘라서 살만 쉽게 꺼내서 먹어봤는데 완전 달아요.

 

 

 

 

 

 

 

키조개 관자도 크고, 게 살도 완전 차올라서 진짜 너무 맛있어요. 

조개구이는 잘 모르겠지만 해물탕만큼은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해운대 the명품해물탕조개구이입니다.

 

 

 

 

 

 

전복도 생각보다 크고, 해산물 자체가 다 크고 좋은 것만 공수해오시는 듯합니다. 전복은 반으로 잘라서 와사비간장에도 찍어먹지만, 하나는 밥위에 콩나물이랑 같이 얹어서 먹어줬는데, 진짜 별미별미입니다. 무엇보다 시원한 해물탕 국물이 제 취향을 저격하는 바람에 밥한공기를 말아먹고나서도 또 반공기 더 먹고 싶었답니다.

 

제가 운이 좋아서 좋은 식사를 했는지도 모르겠지만, 이제껏 부산에서 먹은 해물탕 중에서는 단연코 여기가 저한테는 1순위인것 같아요. 사실 서울에서도 이렇게 잘나온거 먹어본적이 없거든요. 그래서 앞으로도 부산여행가면 한번씩 들릴예정인데, 앞으로도 변치말고 이맛과 푸짐한 이대로 남아주길 바래봅니다.

 

이번 부산여행에서 알게된 해운대 해물탕 맛집 포스팅만으로도 정말 다시한번 부산여행을 가고 싶게 만드네요. 앞으로 정말 저의 부산 단골집으로 찜해둔 the명품해물탕조개구이집에서 해물탕이 땡기는 날이라면 꼭한번 들려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각자 개인의 취향이 있을 수도 있으니, 꾸밈하나 없는 해물탕 사진보시고 생각해보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지극히 제돈주고 먹은 포스팅 여기까지입니다. 나의 애정 해운대 해물탕 조만간 또 만나길 바래봅니다.

 

해운대 해물탕 맛집 가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