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y eating 건강한 식사/Gyeonggido

남한산성 백숙 맛집 고향산천

반응형

남한산성 백숙 맛집 고향산천

 

 

 

 

드라이브 겸 자주 가는 남한산성에 가면 꼭 먹고 오는게 있는데 바로 남한산성 백숙 맛집의 고향산천이라 추천하고 싶어서 올려본다.

 

 

 

 

남한산성 가보면 정말 입구쪽에 음식점이 참으로 많다. 하지만 보양식으로 백숙만한게 또 어디있으랴 싶어서 찾게 되는데, 여기는 오리백숙이 맛있는 집이다.

 

 

 

 

주차장도 넓어서 무료주차 염려없고, 뒷부분에는 족구장도 있어서 단체로 오게되면 식사하고 족구한판 해도 좋다.

 

 

 

 

황기오리백숙은 6만원으로 성인 셋이서 먹기 딱 정당한 양인 것 같다.

 

 

 

 

남한산성 백숙 맛집은 밑반찬도 깔끔한데다, 매장도 넓어서 부모님과 함께와도 참 좋을 곳이다.

 

 

 

 

오리백숙이 나오면 죽끓일 밥이 함께 나오기 때문에 식사후 직접 알맞게 끓여 먹으면 되는데 요 맛이 기가막히게 좋다.

 

 

 

 

 

 

푹 고아서 나온 백숙은 살이 보드랍고 오리고기인데도 질기지 않아 좋다. 고소하고 담백한 맛도 일품인데,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 더욱 찾게 되는 곳.

 

 

 

 

백숙을 즐긴 후 한공기의 밥으로 죽을 끓이면 셋이서 나눠 먹어도 부족함이 없는 듯 싶다.

 

 

 

 

여름에는 시냇가 물을 보면서 즐겨도 되고, 식사 후 족구 타임 뿐만아니라 앞쪽으로 나오면 남한산성 행궁으로 들어갈 수 있어 남한산성 여행의 즐거움은 배가 된다.

 

 

 

 

공기 좋은 곳에서 몸보신, 가을이 성큼 다가오는데 조만간 한번 또 가봐야 겠다.

다들 백숙 한번 드시러 남한산성 백숙 맛집 추천하는 여기 가보는 건 어떨까?

 

반응형